[불교공뉴스-제주도]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오는 3. 29일부터 4. 7일까지, 11일간 사라봉다목적체육관에서 한중 탁구 남녀 국가대표 30명(선수 20, 코치진 10명)이 제주에서 합동 전지훈련을 갖는다고 밝혔다.

한국 국가대표 팀은 강문수 총감독과 코치 5명, 남자 선수 5명, 여자선수 5명 등 모두 16명이 훈련에 참여하고 중국 국가대표 팀은 감독과 코치, 남녀 선수 등 14명이 제주 훈련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한중 탁구 국가대표 전지훈련은 2015년 쑤저우 세계탁구선수권대회를 대비하여 최초로 합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세계 탁구 최강국인 중국과의 합동 훈련이여서 더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한중 탁구 국가대표팀은 합동훈련 기간 매일 16:30부터 18:00까지 훈련 현장을 공개할 예정으로 도민들에게 세계 탁구의 진수를 선보일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한중 탁구 국가대표팀 합동 훈련을 맞아 경기장 시설점검 및 도 탁구협회와 훈련 지원체계를 유지하여 전지훈련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에 이어 한중 탁구 국가대표팀까지 제주를 전지훈련장으로 찾아 제주가 전지훈련의 최적지임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