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세계유교문화재단에서는 '세계유교문화재단 시민 SNS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세계유교문화재단 시민 SNS 서포터즈'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여 SNS를 통해 시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목적으로 세계유교문화축전 및 경북북부지역 9개 시‧군(문경시, 봉화군, 상주시, 안동시, 영양군, 영주시, 예천군, 의성군, 청송군) 의 축제와 관광지, 맛집, 문화 관련 소식을 전하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 등을 소통하고자 한다.

모집기간은 2월 2일부터 3월 1일까지이고, 모집대상은 세계유교문화재단과 경북북부지역에 관심이 많고 수시로 SNS 활동이 가능하면 된다. 지원자는 나이제한/지역제한 없이 시민누구나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페이스북 사용자 15명, 카카오스토리 사용자 15명으로 총 30명 모집 예정이며, 활동기간은 2015년 3월에서 12월까지이다.

주요활동은 세계유교문화재단 SNS와 친구맺기, SNS 댓글 달고 공유하기, 세계유교문화축전 및 경북북부지역의 주요행사에 참여하여 소셜미디어로 현장상황 홍보 활동 등이다.

서포터즈들은 활동실적에 따른 자원봉사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그 외 위촉장 및 기념품 지급, 세계유교문화축전 주요행사 초대, 1회 이상 친목모임, 연간 우수 활동자에게는 문화상품권 및 시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세계유교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이메일(worldcf@hanmail.net)로 파일을 전송하면 된다.

'세계유교문화재단 시민 SNS 서포터즈'와 관련한 기타 문의사항은 세계유교문화재단 홍보경영팀(054-851-7173)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