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인천시]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만)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이 가지고 있는 문화적 잠재력을 발휘하고,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청소년프로그램 주요사업인 『청소년 자치활동』의 참가자를 2월 2일부터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동아리, 토요스포츠데이이다.
청소년동아리의 경우 연령(학년)별로 자체동아리(난타, 핸드벨, 로봇동아리)와 연합동아리(음악, 댄스, 미술, 교과·학습, 봉사 등 10팀)로 구분해 모집한다. 토요스포츠데이 프로그램으로는 축구, 농구, 스포츠스태킹으로 구성돼 있다.

모집대상은 인천 관내 초·중·고등학생 및 일반 청소년이며, 각 분야별로 연령과 학년을 구분해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월 2일부터 시작되며, 청소년운영위원회(2월 11일까지 접수 후 면접 실시)를 제외한 나머지 모집분야는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insiseol.or.kr/) ‘새소식(공지사항)’란의 세부 안내사항을 확인한 후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한 후 신청기간 내에 방문 또는 이메일(i-youth@insiseol.or.kr), 팩스(☎465-6826) 중 택 1하여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722-9155)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청소년수련관에서 자치활동단원 활동을 통해 잠재력을 펼치고 건전한 여가선용을 희망하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