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안동시] 안동시청 음악동호회 밴드온(회장 이중진)은 오는 26일(금) 오후 7시부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행복나눔 사랑♥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시민들에게 송년의 추억을 선사하고 가족단위로 함께 문화생활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을 연주해 관객과 하나 되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이날 음악회는 Band ON(안동시청), Next Day(안동대학교), Gray Park(의성), Pep band(영양 석보중학교)가 함께 출연하는데, 이번 음악회를 주최(주관)하는 ‘Band ON’은 2009년 밴드음악을 취미로 하던 안동시청 직원들로 구성된 동호회로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음악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현재는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역 문화단체와의 교류를 통한 연합공연을 기획하는 등 찾아가는 문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Band ON’ 대표 이중진(안동시청 건축과)회장은 “이번 음악회는 음악적 재능기부를 통해 소외된 이웃과의 소통을 위한 자선공연인 만큼 시민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한다”며 “연말을 맞이해 시민 누구나 가족과 함께 마음이 따뜻해지는 음악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음악회를 마친 후 출연팀 모두가 작은 정성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해 사랑 나눔도 실천할 계획이다.

입장권은 당일 선착순으로 무료 배부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Band ON(☎010-6818-61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