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 17일 마이산탑사(주지 청파 진성)는 부산 사하분원 나누우리 봉사단과 함께 부산시 사하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연탄 2000장과 쌀 20kg 41포를 전달하는 3차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11월22일 마이산탑사는 연탄4,000장 나눔을 시작으로 12월29일 탑사 선도량 혜인정사 4,000장등 연탄 나눔, 쌀 나눔 릴레이 봉사를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

17일 연탄 나눔 봉사는 구평동자치센터, (주)복성산업개발 e편한세상 사하에서 후원하고
마이산탑사 부산 사하분원 나누우리 봉사단이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배달을 도왔다.

㈜복성산업개발(박금태 회장)은 e편한세상 사하에 보내주신 부산시민들과 사하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후원에 참석하게 되었다며, 복성산업개발은 앞으로도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마이산탑사 부산 사하분원 나누우리 봉사단장은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찾아내 희망을 나눠주는 보람된 일에 참여하여 기쁘다며 후원하여 준 복성산업개발 e편한세상 사하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주)복성산업개발 e편한세상 사하는 지난 9월 오픈 행사에서 사하구청에 백미 20kg 1068포를 불우이웃에 전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