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전교육] 대전대화중학교(교장 황선명)는 26일(화) 오전 11시 교장실에서 (주)삼진정밀(대표이사 정태희) 관계자와 학교 교직원 및 학생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4년 연속 “Happy School ! 학교사랑 결연금 전달식”을 가졌다.

(주)삼진정밀(대표이사 정태희)은 2011년부터 대전대화중학교의 방과후학교 교육지원사업 및 학생 급식지원비로 매년 장학금 일천만원씩 지원해왔으며, 올해로 4년 연속 총 4천만원을 지원하게 되었다.

이날 대전대화중학교 황선명 교장은 전체 대화가족을 대신하여 (주)삼진정밀 측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창의와 인성을 겸비한 인재양성에 힘쓸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2014년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중소기업인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은 (주) 삼진정밀 정태희 대표이사는 기초·기본교육의 충실로 과학분야, 진로지도, 기초학력향상 등 창의적인 미래인재 육성에 괄목한 만한 성과을 거두고 있는 대화중학교에 happy-school 결연사업에 지속적으로 적극 참여하고, 지역사회 교육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참석한 학생회장과 부회장은 전교생을 대신하여 후원에 대한 고마움에 보답하고자 학업에 정진하여 지역사회의 유능한 일꾼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