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은 오는 10월 14일(화) 오전 11시, 10월 모닝콘서트 황인용 & 백윤학의 <클래식, 시(詩)를 읽다>를 개최한다.

10월 모닝콘서트 <클래식, 시를 읽다>는 2014년 모닝콘서트 시리즈의 다섯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전시간 주부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과 호응을 이끌고 있는 의정부예술의전당의 대표 레퍼토리 공연이다.

이번 모닝콘서트의 메인 해설가인 황인용 아나운서와 백윤학 지휘자는 클래식 음악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그에 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요를 중심으로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음악들을 펼쳐 보인다.

라디오와 TV를 넘나들며 많은 이의 가슴에 따뜻함을 불어넣어 준 황인용. 그가 들려주는 10월 모닝콘서트 <클래식, 시(詩)를 읽다> 에서는 박문호의 ‘님이 오시는지‘, 이은상의 ’가고파‘ 등 우리 귀에 익숙한 노래를 시와 함께 감상함으로써 시와 음악을 통해 지나간 추억을 회상하고, 잠시나마 삶의 여유를 찾아보는 뜻 깊은 오전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테너 양인준과 소프라노 서활란, 피아노에 박유나가 협연으로 참여해 풍성하고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한다.

공연은 10월 14일(화) 오전 11시 의정부예술의전당 소극장에서 진행되며, 공연 문의는 의정부예술의전당 031)828-5841~2,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과 인터파크 (1544-1555)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