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민의 아침이 행복해지면 도민의 하루, 한 달, 일 년, 일생이 바뀐다는 남경필 지사의 꿈과 희망을 담은 민선6기 도정 슬로건 ‘굿모닝 경기도’를 주제로 경기도가 SNS 캠페인을 진행한다.

‘굿모닝 경기도, 나만의 특별한 굿모닝을 말해봐!’라는 주제의 도민 참여형 SNS 캠페인은 오는 27일까지 해시태그 ‘#굿모닝경기도’를 이용한 사진 콘테스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SNS 사진전 참가방법은 경기도 곳곳의 다양한 아침 모습을 사진으로 찍은 후, 개인 SNS(페이스북, 트위터)에 찍은 사진과 함께 ‘#굿모닝경기도’를 입력하여 게시하면 된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1등 굿모닝상으로 노트북 1명, 2등 현장소통상으로 카메라 1명, 그 외 데이터 통합 상으로 2만원 상당의 충전교통카드 100명을 선정해 지급하게 된다. 당첨자는 11월 4일 경기도 대표 SNS 및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시상품으로 지급되는 충전교통카드 앞면에 인쇄되는 등 경기도 브랜드 홍보에 활용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경기도 대표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ggholic)

경기도 소통담당관실 관계자는 “경기도 곳곳의 다양한 아침 모습을 여러 사람과 함께 공유해 활기찬 아침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캠페인”이라며 “경기도의 아름다운 아침은 물론이고 ‘굿모닝 경기도’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