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이슈.기획] 인천지역 18만여명의 중소기업․소상공인과 서울․경기북부․경기지역의 중소기업인들이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 개최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27일 인천 서구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4개지역(인천․서울․경기북부․경기지역)의 중소기업 대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인천 AG대회’ 캠페인을 벌였다.

이 캠페인은 300만 인천시민과 전 국민의 인천아시안게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입장권 구매 및 경기관람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과 회장단, 중소기업협동조합, 인천AG지원협의회 위원 등 중소기업․소상공인 단체 유관기관 대표들이 참석했다.

김기문 회장은 중소기업계가 대회 입장권 10억원을 구매하겠다는 의향서를 김영수 위원장에게 전달했다. 김영수 위원장은 중소기업계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를 표명하며 지난 20일 출범한 인천AG지원협의회 위원들을 기업 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 위원장인 최광문 인천지방중소기업청장과 심승일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회장이 대표로 위촉장을 받았다.

김기문 회장은 “인천지역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중소기업․소상공인은 인천아시안게임이 역대 가장 훌륭한 대회였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영수 위원장은󰡒중소기업․소상공인의 대회 참여 노력에 감명 받았다“며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대회를 준비하고 모든 면에서 성공적으로 아시안게임을 치러내 국민화합과 경제회복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