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원, 기능성 천연물산업 집중 육성
경기과기원, 기능성 천연물산업 집중 육성
  • 승진주
  • 승인 2014.08.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과학기술진흥원 천연물신약연구소 RIS사업단(오좌섭 단장)은 4일 경기도와 수원시와 함께 도내 천연물을 소재로 한 기능성 화장품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경기 기능성 천연물산업 육성 지원사업’을 공고했다.

이 사업은 최근 고령화와 삶의 질 향상에 따른 관심이 고조되면서 천연물을 소재로 한 관내 화장품 관련 중소기업의 마케팅 ‧ 홍보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총 2억 원 내외의 비용을 지원한다.

지원 분야는 ▲제품개발부터 마케팅지원에 이르는 One-Stop 지원, ▲지식재산권 지원, ▲시제품제작지원, ▲배포용 샘플제작 지원, ▲제품 패키지(디자인) 및 홍보용 인쇄물 제작지원,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지원, ▲국내외 전시박람회비 등의 8개 분야다.

특히 금년에는 보다 다양한 분야에 지원규모를 확대하여 제품개발에서부터 온 ‧ 오프라인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해 평소 애로를 느끼는 기업에게 현실적이며 효율적인 지원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신청기간은 15일까지이며 신청기업에 한해 내·외부 평가위원회로 구성된 선정평가위원회를 통해 최종 수혜기업을 선정·지원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홈페이지(www.gstep.re.kr)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RIS사업단(031-888-6118)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연물신약연구소 RIS사업단(오좌섭 단장)은 경기도와 수원시의 지원을 받아 지난 2010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지역연고육성사업(RIS)을 수행하면서 도내 중소 제약 및 바이오산업의 매출 증대와 고용 창출을 종합지원 해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