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전라남도] 새누리당 전남도지사 이중효 후보는 17일 오후 3시 순천시 조은프라자 선거사무실에서 김무성, 주영순 새누리당 의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이번 선거를 클린선거로 임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이 후보는 “이번 세월호 참사로 전국민의 애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조용한 선거를 치룰 것이며 상대를 비방하거나 금품선거를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경제를 살리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선언한 이 후보는 이번 선거정책으로 내세운 3대테마 11대공약을 정리해 발표했다.

3대 테마의 주요내용으로는 경제발전, 일자리창출, 관광활성화에 대한 내용이다. 전남의 공장부지를 50년간 기업에게 무상임대를 해 주어 대기업 및 외자유치를 하겠다는 전략으로 이를통해 전남의 경제가 발전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면 자연스레 관광인프라가 확충된다는 설명이다.

11대 공약으로는 산업/투자유치, F1경지장의 적자 탈피 전략마련, 여수엑스포 활용방안 마련, 관광/힐링 육성, 정치/행정 시스템 개편, 친환경 농/해양수산 육성, 신재생/미래산업 육성, 귀농/다문화 정책 발굴, 교육/인재육성, 의료/복지 향상, 문화/실버산업 육성에 관한 내용들이며, 자세한 사항은 이지사닷컴(www.leejisa.com)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