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오성규, www.sisul.or.kr)은 어린이 중심의 공원 운영을 위해 어린이들이 원하는 공원의 역할을 함께 고민하고 공원운영에 직접 참여할 어린이위원을 공개모집 한다.

『제2기 어린이위원회』는 지난 1기 어린이위원회보다 구성 및 활동 횟수 등을 확대해서 좀 더 많은 어린이들이 공원 운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은 서울에 거주하는 초등학년 4~6학년 어린이이며, 총 25명(자치구별 1명)을 모집한다.

어린이위원으로 선발되면 공원주관의 각종 행사 및 체험(학습)프로그램 참여, 나눔활동, 어린이놀이터 안전점검 활동 등 공원 운영에 어린이들이 실질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어린이위원에게는 위촉장과 활동 용품(조끼, 모자 등)이 지급되고, 각종 공원주관의 다양한 체험(학습)프로그램 및 행사 참여 기회가 우선 보장된다. 또한, 위원 활동에 대한 자원봉사 활동 확인서를 발급해준다.

『제2기 어린이위원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어린이는 서울시설공단 및 서울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2.18(화)~25(화) 동안 이메일(mssong@sisul.or.kr) 또는 우편(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16, 꿈마루 2층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위원은 2.28(금) 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3.8(토) 위촉장 수여식과 함께 활동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