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담양군] 대나무골 담양에서 쌀쌀해진 날씨로 움추린 몸과 마음을 흥겹게 해줄 무대가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담양군에 따르면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을 기원하기 위한 광주MBC 가요베스트가 오는 8일 오후 3시 담양종합체육관에서 공개녹화를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2015년 6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 50일간 ‘대숲에서 찾은 녹색 미래’라는 주제로 죽녹원 일원에서 펼쳐지는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를 응원하고 대내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광주MBC에서 특별히 마련한 무대인만큼 초청가수로 현숙, 박상철, 조광조, 박일준 등 유명 인기가수 17명이 무대에 오르며 흥겨운 노래와 춤으로 추위를 잊게 하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가요베스트가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개최 홍보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군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참여해 행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요베스트는 지역 MBC 16개사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성인가요 정상급 가수들의 수준 높은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를 감상 할 수 있는 가요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