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예비여성창업자 모집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예비여성창업자 모집
  • 승진주
  • 승인 2014.01.1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조정아, www.womenpro.go.kr)가 여성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할 예비여성창업자 및 초기창업 여성기업을 모집한다.

입주자격은 입주모집 공고일 현재 경기도 내에 주소를 둔 여성 예비창업자, 또는 도내에 주 사무소를 둔 창업 후 2년 이내 여성기업이다.

모집분야는 전자상거래․모바일․콘텐츠․솔루션․e-러닝 등 IT, CT를 활용한 지식기반 분야와 BT, NT를 활용한 첨단 유망 벤처기업․제조업․무역업․서비스업․정보통신업 등이며 모두 9개 업체를 모집한다.

입주업체로 선정되면 1대 1 담임제를 통한 관리와 외부전문기관을 활용한 경영컨설팅, 마케팅․지적재산권 컨설팅, 판로개척을 위한 각종 박람회․전시회 참가 지원, 시제품 제작비 지원 등 다양한 행․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여성CEO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입주업체 간담회(biz-talk), 경영정보 메일링서비스, 입주․독립업체 여성기업간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여성CEO 리더십교육 등도 제공받는다.

센터는 입주 희망업체를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입주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업체는 3월에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다.

신청 서류는 도 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womenpro.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2014년 2월 5일(수)~7일(금) 중 센터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8008-8146~8)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999년 국내 최초로 여성창업지원실을 개설해 지금까지 161개 여성기업을 양성한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중소기업청 선정 최우수 창업보육센터, 아시아 창업보육협회 시상 올해의 창업보육센터 부문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여성 창업 육성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