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경기 MICE 서포터즈 활동결과 보고회
2013 경기 MICE 서포터즈 활동결과 보고회
  • 승진주
  • 승인 2013.12.23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23일 광교테크노밸리 경기 R&DB센터에서 ‘2013 경기 MICE 서포터즈 활동결과 보고회’를 개최한다.

경기관광공사 경기컨벤션뷰로는 경기 마이스산업 활성화를 위해 총 47명의 대학생들을 선발하여 서포터즈 활동을 지원했다. 서포터즈는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지를 답사할 뿐 아니라「경기국제관광박람회」, 「2013 남양주 슬로푸드 국제대회」 등 경기도 국제행사에 운영요원으로 참여하여 경기도 MICE 산업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해왔다. 금일 결과보고회에선 활동증서 수여 및 우수 활동자에 대한 시상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MICE 서포터즈는 다양한 국제회의 및 전시를 경기도내 유치하기 위한 모의 유치제안서 등을 작성하고, 경기도내 관광지, 먹거리, 볼거리 관련 500여건의 취재 글들을 서포터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miceters), 블로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gcvbgmiceters)에 게재하여 폭넓은 온라인 홍보활동도 전개했다.

경기관광공사 황준기 사장은 “MICE에 대한 꿈이 있는 대학생들에게 서포터즈 활동은 꿈의 첫 단추가 될 것”며 “향후 이들이 경기도 MICE 유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년도 경기 MICE 서포터즈는 1월 모집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