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전교육] 대전시교육청(교육감 김신호)은 12월 19일(목) 오전 10시 교육감실에서 2013년 한해 동안 HAPPY스쿨! 대전교육사랑운동에 동참해 교육기부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우수인재 육성에 기여한 공이 큰 대전‧충남아나운서협회 교육기부 유공자 2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는 유공자는 CBS 이태헌, MBC 임세혁 아나운서로『아나운서 아카데미』를 통하여 대전도안초, 대전남선중, 대전둔산중에서 총3회에 걸쳐 초‧중학생 230여명을 대상으로 우리 학생들이 아나운서에 대하나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직접 찾아가는 강의를 해 주었다.

김신호 교육감은 “미래사회를 이끌어 나갈 우수한 인재육성을 위해 대전‧충남 아나운서협회가 대전교육사랑운동에 함께 해 준 것에 감사하다”고 밝히며 “대전교육발전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이뤄진 헌신적인 지원으로 우리 학생들이 우리 지역사회 뿐 아니라 세계를 이끌어 나갈 역량을 키울 수 있었다며, 연말연시에 나눔을 실천하는 교육기부로 마음까지 훈훈해 진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전·충남아나운서협회 이명숙 회장은 “아나운서협회의 교육기부 활동은 계속될 것이고 내년에도 더욱 활발히 활동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