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IT전문가 취업 꿈 영근다
여성 IT전문가 취업 꿈 영근다
  • 승진주
  • 승인 2013.12.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 www.womenpro.go.kr, 이하 센터)는 12월 19일(목) 센터에서 여성IT전문교육 졸업작품발표회 및 수료식을 개최한다.

이날발표회는3DMAX전문가&설계전문가,모바일APP전문가과정 등 7개 과정 수료생 140명이 IT·CT전문기술을 기반으로 제작한 작품을 전시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졸업작품전에는 서울사이버국제디자인 공모전(서울 사이버대학교 주최) 동상, 페인트랄라 어플 공모전(서울시) 은상, 순천정원박람회공모전 우수상, 대한민국창의력공모대전 동상 등 국내외 공모전 입상작 20점 등이 포함돼 수준 높은 전시가 될 전망이다.

아울러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수원시가족여성회관, 평택시여성회관, 군포시여성회관, 포천시여성회관, 경기북부여성비전센터 등 6개 기관이 공동 참여한 경기여성디지털디자인공모전 우수콘텐츠 20점도 공동전시 된다.

한편,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1997년 국내최초로 경력단절여성 에게 IT전문교육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30~40대 주부 등 4,600명의 도내 여성 IT전문 인력을 배출했으며, 이들 중 1,500여 명이 취업과 창업에 성공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