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독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안교회(이하 천안교회, 담임 이병훈)는 지난 7일 천안시 신부동 문화공원에서 ‘사랑이 꽃피는 행복우체통 문화공연’을 개최했다.

천안교회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평소 바쁜 일상 속에서 문자메시지, SNS 등으로만 간단한 인사를 하며 마음으로 돌아보지 못했던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직접 손으로 쓴 엽서를 통해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오늘의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사랑이 꽃피는 행복우체통 문화공연’의 취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리틀치어단, 사물놀이, 진도북․장구춤 공연, 난타․재즈 공연 등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공연이 마련되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편지를 직접 편지를 써볼 수 있는 ‘행복우체통’ 코너가 마련되었으며 이 날 작성된 편지는 모두 우편으로 배달될 예정이다. 그리고 직접 빼빼로를 만들어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또한 공연 마지막 순서에서는 모든 공연단과 관객들이 한 마음이 되어 88올림픽의 주제가인 ‘손에 손잡고’를 부르며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는 감동적인 무대를 연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김석환(25,남)씨는 “우연히 참석한 공연이었는데 너무나도 감동적이고 멋진 공연 이었다”고 말하였고 유채은(32,여)씨는 “어린 시절 이후 부모님께 편지를 써본 적이 없는데 오늘 ‘행복우체통’을 통해 부모님께 사랑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천안교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