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안동시] 안동시(시장. 권영세)에서는, 품격높은 도시 조성을 위하여 날로 복잡하고 무질서한 불법주정차 차량의 질서 확립을 위하여 원활한 교통소통과 선진교통질서 확립에 기여할 (여성)주차단속보조원을 공개모집한다.

2014년도 주차단속보조원(여성)에 대한 모집 공고와 함께 응시원서 접수를 12월 2일부터 실시할 계획으로 여성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주차단속보조원은 기존 주차 단속원과 함께, 시가지 교통소통과 보행자 통행권 확보를 위한 홍보․계도와 주정차위반차량에 대한 지도․단속을 병행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만 30세이상 45세 이하의 운전면허증(2종 보통이상)을 소지한, 신체 건강한 여성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응시원서접수는 12월 2일부터 12월 13일(단, 공휴일 제외)까지 안동시청 교통행정과에서 접수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교통행정과(☎840-5422, 6252)로 문의하시거나, 안동시청홈페이지(www.andong.go.kr 또는 안동시청. 열린시정>알림마당>공고/고시)를 열람하여 확인하시면 된다고 한다.

아울러, 안동시에서는 시정에 참여하고 시민을 위하여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희망하는 많은 여성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