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천안시]한국열관리 시공협회 천안지회(회장 백문선)는 22일 광덕면 보산원1리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을 찾아 ‘사랑의 집수리’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천안시 시공협회 회원 30여명이 참여했으며 마루샤시, 천정보드공사, 마당 콘크리트, 집안 대청소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통하여 더불어 사는 훈훈한 이웃 사랑을 펼쳤다.

집수리 봉사활동에 필요한 비용 200만원은 협회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으로 마련했다.

백문선 회장(58세)은 “월동준비에 마음이 어려운 홀로 사시는 어르신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집수리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광덕면 관내 독거어르신들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산원1리 이계순 노인회장은 “우리 마을 노인들에게 관심을 가져주고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후된 가옥을 깨끗하게 고쳐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열관리 시공협회 천안지회는 원성동에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보일러시공 전문업체로 매년 봄, 가을로 사랑의 집고치기, 청소년 장학금 지원 등 후원사업을 전개하면서 천안시 정감어린 지역행복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