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안동]안동시농업기술센터(소장 금차용)에서는 깊어가는 가을날 가족 ․ 연인 ․ 친구들과 국화향 같은 향기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녹색공감 생활원예반 국화 전시회』를 11월 5일(개막 14:00)부터 6일까지 이틀동안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 1층 로비와 전시실에서 개최 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녹색공감 생활원예반 회원들이 이른 봄부터 정성으로 키워온 수십 가지 빛깔의 다양한 국화(입국, 소국, 분재국 등)가 전시된다. 시민들에게 도심 속에서도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녹색공감 생활원예반 회원들의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한층 성숙한 생활원예 홍보와 도시민들의 인식변화 및 적극적 참여 유도로 녹색공감 생활원예 활성화의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녹색공감 생활원예반(회장 김성득) 에서는 국화전시회 방문자들이 여유롭게 국화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국화차, 커피 등을 비롯한 다양한 다과를 준비하기도 하였다.

안동시농업기술센터 금차용 소장은 󰡒이번 국화전시회 행사를 통하여 녹색공감 생활원예반의 역량 강화와 생활원예의 활성화 계기를 마련하고 도시민들에게는 깊어가는 가을 잠깐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