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청양]청양시장 상인회(회장 명노우)는 침체된 청양시장을 활성화하고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청양시장을 알리고 상인의 훈훈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청양시장 고객사랑 한마음 대축제’를 지난 17일(목) 청양시장 중앙광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청양시장 고객사랑 한마음 대축제는 개회식에 이어 각설이 품바타령, 밸리댄스, 초청가수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TV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축제의 즐거움을 더했다.

정송 부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전통시장이 대형마트 및 기업형슈퍼마켓(SSM) 출현과 인구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시장이 고향의 정을 느끼고 지역경제의 중심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발전시켜야 한다”며, 시장 현대화사업 및 경영혁신사업 추진과 더불어 시장 주인인 상인 스스로의 자구 노력을 당부했다.

한편, 명노우 상인회장은 바쁜 영농철에 참석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하고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원산지 표시 정착과 고객을 친절하게 모실 것을 약속하면서 지역주민의 적극적인 청양시장 애용을 호소했다.
청양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장 현대화 사업 지속 추진과 청양사랑 상품권 이용 활성화, 소상공인 이자보전 및 특례보증 확대 등 다양한 시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