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한 이웃돕기 자선행사 가져

싱글벙글 최은혜 노래교실 2010년 불우이웃돕기 자선 송년행사가 24일 오전11시 대전 쎄븐나이트클럽에서 송년파티를 겸해 열렸다.

불교공뉴스 대표 혜철스님을 비롯한 주정관 한국연예협회 대전지회 지회장, 최은혜 노래교실 진중철 총회장등 귀빈과 회원1000여명이 함께 한가운데 러시아 무용단 무용공연, 새터민예술단 공연과 노래교실 회원들의 장기 자랑으로 즐거운 시간을 갖고 즉석에서 모금행사를 통해 이웃돕기 성금을 모금했다.

흠뻑 땀에 젖은 수강생들의 모습 "남녀노소 싱글벙글 신나는 노래마당 "수강생들의 웃음소리가 오늘도 울려 퍼지다.

< 최은혜 노래교실 카페 회원들의 글 모음, http://cafe.daum.net/choieunhye >노래를 배우다 보니 선생님의 뭔가 모르는 카리스마 있는 매력에 끌려 내 자신도 모르게 금요일을 기다기고 기다리는 나를 발견 할 수 있었다.

얼굴도 예쁘지만 그 매력적인 몸짓으로 흔들면서 노래를 가르치는 모습을 보다보면 여자인 나도 홀딱 반하여 선생님 열정 따라 노래하다보면 한 쪽 어께는 올라가고 한 쪽 다리는 떠는 반건달이 되어 버린다. (허복섬 회원)

 

노래를 가르치다 어느 구절에서나 번뜩 이야기 거리를 만들어서 웃기는 이야기를 해서 우리들을 애절 복통하며 웃게 만들거나 가끔은 인생의 고뇌나 애닮은 이야기를 해서 내 설움에 복받쳐 눈물을 흘린다.

한 주일 생활하다 금요일이 돌아오면 아침부터 나도 모르게 콧노래가 나오고 노래를 힘껏 부르고 나면 뱃속에 있는 그 동안 쌓였던 노폐물을 다 토해내고 가슴에 품었던 한을 다 날려 보내고 마음에 영양소만 담아오기에 보약 한 첩 먹은 것 보다 기분이 좋아 살아가는데 생활에 활력소가 된다.

우리 선생님은 행복의 전도사이며 웃음을 만들어 내는 마술사이며 순간순간 머리가 번뜩이는 천재이며 노래를 가르치는 그 순간에도 회원 하나하나를 다 체크하시고 우리 회원들에 마음을 다 읽는다


나 보다는 상대를 먼저 챙기시고 없는 것도 만들어서 나누어주길 좋아하시고 의리 있고 노래뿐 아니라 큰 행사를 치를 때는 온 몸을 던져 모든 것을 매끄럽고 깔끔하게 투명하게 너무나 잘 치른다.

♧최은혜 프로필♧
* 한국 연예인협회 가수 (♪.잊어버려 ♪.세상이 나를 부른다)
* 한국 레크리에이션 전문강사
* 노인 체육 지도자 1급
* 한국가요 가창학회 이사(현)
* (사단법인) 노래강사협회 대전시지회 이사
(현) 2009년 9월 제1집 음반발표 1.잊어버려 2.세상이 나를 부른다. 3.이별이 아니야 4.세상만사.
*한국 연예인협회 회원.
*현) 청주 MBC 문화방송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세이 백화점 문화센터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세이브존 백화점 문화센터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삼성홈플러스 (동대전점) 문화센터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삼성홈플러스 (논산점) 문화센터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삼성홈플러스 (계룡점) 문화센터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삼성홈플러스 (가오점) 문화센터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대전광역시 시립복지관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영동 여성회관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공주시 계룡 자치센터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공주시 웅진동 문화의집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옥천 이원 자치센터 노래교실 전임강사
*현) 옥천 최은혜의 싱글벙글 노래교실 전임강사
전화 010-5665-3438(최은혜 노래강사)
 
불교공뉴스 http://www.bzeronews.com
FM96.7MHZ BBS 청주불교방송 <무명을 밝히고>혜철스님 메일 ksson108@hanmail.net
[대전.충남.충북] 옥천대성사http://cafe.daum.net/dasungsa 홈페이지 http://www.dss.or.kr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