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담양]대숲맑은 생태도시 담양군에서 호남지역 게이트볼 선수들이 그동안의 갈고 닦은 게이트볼 실력을 뽐냈다.

담양군에 따르면 지난 5일 담양 추성경기장에서 호남의 각 지역을 대표하는 내로라하는 게이트볼 선수와 임원 등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1회 대나무기 호남게이트볼대회가 열렸다.

이번대회는 국민생활체육 담양군게이트볼연합회(회장 김용근)가 주최하고 담양군과 담양군체육회가 후원하여 개최한 것으로 광주 11팀과 전남 32팀, 전북 7팀, 담양 16팀 등 총 66개팀 선수들이 기량을 겨뤘다.

경기 결과 여수시 대표팀이 우승했으며 담양 수북팀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고 3위에는 광산구 우정팀과 광양 우산팀, 담양 월산팀, 화순 나드리팀 등 4개팀이 영광을 안았다. 특히, 화순 나드리팀은 전 선수가 고른 실력으로 퍼펙트경기를 펼침으로써 퍼펙트상을 수상했다.

대회에 참여한 한 선수는 “자연이 아름답고 문화유산이 풍부한 담양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경기를 펼칠 수 있어 매우 좋았다”며 “가족들과 함께 아름다운 담양을 꼭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최형식 담양군수는 인사말에서 “게이트볼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데 좋은 운동인 만큼 남녀노소가 함께 즐기는 생활체육으로 더욱 발전하기 바란다”고 말하고 2015년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에 초대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