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계룡]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이사장 이기원)은 2013계룡軍문화축제 서바이벌게임 체험 참여자를 오는 17일까지 선착순 인터넷 접수한다고 밝혔다.

밀리터리 서바이벌게임 체험은 기존 동호회 위주의 대회에서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행사로 새롭게 바뀌는 축제 대표 체험 프로그램으로 중학생 이상의 신체 건강한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2013계룡軍문화축제 공식홈페이지(www.m-festival.org) 서바이벌게임 체험 신청코너 단일접수창구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1팀 15명 단체접수를 원칙으로 17일까지 선착순으로 받는다.

게임진행은 인터넷 사전 접수를 마친 참여자가 축제기간 중 서바이벌게임 체험장을 방문하여 15명씩 2개 팀이 20분간 경기를 치러 생존자가 더 많은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게 된다.

아울러 행사장에서 펼쳐질 국·내외 군악·의장 공연과 블랙이글에어쇼, 거리퍼레이드, 병영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축제 관계자는 “가족, 친구들과 한 팀을 이뤄 즐거운 서바이벌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단체관람객이 참여 신청하여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청 민군협력과(☎042-840-260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