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실시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는 인터넷 이용 환경개선을 위해 B인터넷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환경을 무료로 점검해주는 'B타민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 B타민 서비스'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이 가장 많이 겪게 되는 불편사항을 해소해드리고자 인터넷 및 PC의 품질점검과 함께 복잡하게 엉켜있는 배선을 정리해주는 프리미엄 배선서비스까지 패키지화하여 고객의 인터넷 사용에 활력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B인터넷' 또는 'TB결합상품'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 또는 T 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한편, 'B타민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지난 15일부터 'B타민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는데, 총 3가지 이벤트를 통하여 다양한 서비스 및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B타민 셀프처방전'을 통해 인터넷 이용 환경에 대한 자가진단을 해주고,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일본 온천여행 및 아산 스파비스 이용권, B타민 USB를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비타500을 즉석으로 제공한다.

'B타민 홈케어신청'은 매일 200명에게 인터넷 품질점검, PC 품질점검, 프리미엄 배선 3가지 서비스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신청을 한 고객 중 매주 10명을 추첨하여 영화예매권도 받을 수 있다.

또 'B타민 애프터토크'을 통해서 'B타민 서비스' 이용 후기를 남기면 매주 10명을 추첨하여 아웃백 외식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내년인 2011년 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및 T world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그룹 최용석 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는 물론 사후 관리서비스까지 세심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인터넷 이용 환경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