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전교육]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애영) 학부모지원센터에서는 8월 31일(토) 중구문화원과 9월 7일(토) 대덕구 평생학습센터에서 워킹맘, 직장인 아버지 등 초·중학교 학부모 400여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토요브런치 아카데미를 실시할 예정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아동·청소년기의 특성이해, 부모·자녀 소통대화법, 학교교육과정, 내신관리, 고입 진학 로드맵 등 자녀교육을 위하여 꼭 알아야 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김미경(모그에듀케이션 대표), 홍광수(DISC연구소 대표) 등 국내 유명강사를 비롯한 대전지역 각 분야별 최고 교육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현장감 넘치는 강의로 진행된다.

또한, 워킹맘, 직장인 아버지들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토요일 오전 9시부터 릴레이강의로 진행되고 특히 하반기에는 학부모들의 지속적인 강좌개설 요구를 반영하여 초·중 학부모를 나누어 실시하며, 수강을 원하는 학부모는 동부교육지원청 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djdbe.go.kr/M_parent/)에서 현재 선착순 접수하고 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상덕 운영지원과장은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21세기형 창의인재 육성에 학부모들이 교육주체로서 긍정적 역할 모델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