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민을 위한 가을콘서트’

 bbs청주불교방송(사장 영동 중화사 주지 현우스님)이 주최한 ‘청주시민을 위한 가을콘서트’가 11일(목) 오후 7시 30분 주중동 충북학생교육문화원 대공연 장에서 개최되었다.

 

객석을 가득채우고 바닦까지 앉아서 공연을 관람하는등 2000여명의 청주시민이 함께 가을콘서트를 즐겼다.

이날 공연은 ‘영혼을 울리는 소울 전문 뮤지션 바비킴’이 하와이 투어 콘서트 중에 잠시 귀국해, 부가킹즈 멤버들과 함께 `사랑그놈, 남자답게 등 히트곡과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기억 속으로, 애인있어요 등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가을여행에 없어서는 안 될 ‘여행가이드’역으로 최 국(개그맨)이 MC로서 재치 있는 콘서트를 진행했다., 가을의 정취를 알리는 시 낭송을 황신혜(황엔터테인먼트 대표)감독이 색소포니스트 안태건, 마림바연주자 조영수, 강은지 등과 더불어 이색적인 이벤트 무대를 선사했다..

 

특별히, 이날 11월 11일 빼빼로 데 이를 맞이하여 연인, 가족 등을 위한 프러포즈 이벤트 및 경품이벤트도 진행됐다.

가창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남녀가수 바비킴, 이은미의 만남은 이색적이다 못해 특별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 했다. 지역의 유능한 연주자가 함께 만드는 무대를 통해 지역공연의 활성화는 물론, 보다 이색적인 공연이벤트가 펼쳐졌다.

이날 공연을 끝까지 함께한 이시종 충청북도 지사는 가을 밤 최고의 콘서트를 개최한  bbs청주불교방송 사장 현우스님 에 감사를 표하고 즉석에서 가수 이은미 겨울 청주콘서트를 개최하도록 지원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