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사회]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리솜스파캐슬(회장 신상수)이 8월 한 달 간 색다른 볼거리를 준비해 제공한다.

충남 덕산의 리솜스파캐슬은 성수기를 맞아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의 이용객에게 또 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국내의 유명 동물작가 10인의 동물작품 100여 점을 한데 모아 볼 수 있는 동물그림 전시회(We are animalier)를 개최, 오는 24일까지 리조트 테마동 펀존입구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 기획 업체 ‘아뜰리에 터닝’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전시회는 동물 그림으로 유명한 현대미술 작가 구영웅, 박지혜, 권유진, 박현진, 백종인, 최배혁, 빅터조, 임준호, 차민지, 조혜윤 등 10인 10색의 개성 있는 작품이 전시된다. 특히 여러 점의 동물그림들을 비롯해 유화기법, 소묘기법의 동물작품들, 고양이 조각품들, 말, 기린의 조각품 등 약 30여 점의 다양한 동물그림의 세계가 펼쳐진다.

특히 리조트 곳곳에 작가들의 익살스러운 조각품도 설치되어 재미를 더해준다. 판매하는 전시작품 소장이 부담스럽다면 잔디가 자라는 컵아트, 전시된 작품이 그려진 미니액자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 또 전시를 본 아이와 어른들의 동물그림 솜씨를 뽐내보는 ‘나도 동물작가!’ 이벤트를 현장에서 진행 중이다.

리솜리조트 홍보담당자는 "동물을 독특하게 재해석한 작품들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며, "리솜리조트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솜스파캐슬은 올 여름을 맞이해 어린 자녀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캐니멀’을 모델로 8월 31일까지 ‘캐니 캐니 캐니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축제기간 동안 천천향에서 캐니멀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캐니멀 아일랜드’, 캐니멀 키즈카페, 캐니멀 포토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푸짐한 캐니멀 캐릭터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천천향 곳곳에서 펼쳐지는 MC레크리에이션, 힙합댄스, 장대삐에로 등 다채로운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