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지사 이 시 종

충청북도지사 이 시 종

불교 공(空 ) 뉴스 창간 축하 메세지

 

‘빠르고 밝은 소식을 전하는 불교 공(空 ) 뉴스’의 창간 을 156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창간을 맞기까지 우리나라의 모든 종교와 지역에 대한 애정으로 열과 성을 다해 오신 혜 철 스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공(空) 뉴스는 전국의 다양한 종교소식을 아우르며 종교인들의 세상사는 이야기를 친근하게 소개할 뿐만 아니라, 밝고 건전한 대안을 제시하겠다는 이념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미래의 꿈인 교육현장과 지역 현안에 대한 점검과 대안 제시로 올바른 교육의 방향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응하여 인터넷 뉴스도 함께 제공하여 전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뉴스가 되길 바랍니다.

또한 사회의 따뜻한 미담 소개와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는 데에도 앞장서 점점 더 많은 독자들이 부처님의 자비에 감사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KTX 오송역 개통과 국책기관 이전 등 오송시대의 개막과 4대강 사업 등 충북의 도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민선5기 ‘대한민국의 중심, 당당한 충북’의 도정목표를 실현해 가는 데에도 공(空 ) 뉴스가 일조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창간을 거듭 축하드리고, 전국 각지의 종교인들은 물론 지역민들의 관심과 신뢰 속에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2010. 11.11

충청북도지사 이 시 종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