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포토>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 손영숙
  • 승인 2013.07.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정원박람회장에서 나비의 일생 체험 하세요

 

 

 

 

 

 

 

 

[불교공뉴스-사회]꽃과 나무, 정원이 어우러진 최고의 힐링 여행지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실내정원에 6일 나비와 무당벌레가 방사됐다.

정원박람회 조직위는 혹서기, 장마철을 맞아 생태박람회 이미지에 어울리는 곤충을 도입해 관람객에게 자연생태에 대한 볼거리와 교육적 메시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

조직위는 이날 무당벌레 200여 마리와 나비 250여 마리를 방사했는데 나비는 앞으로 5단계에 걸쳐 1200여 마리가 방사된다.

조직위는 도심에서 자취를 감춘 곤충을 통해 정원이 주는 감성적 공감에 생태 교육적 효과를 배가시켜 더 유익한 전시관람 분위기가 형성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정원 속 해충 퇴치에 천적인 ‘무당벌레’를 이용한 생물적 방제를 통해 정원관리와 생태교육이라는 1석2조의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