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김광우

 

[불교공뉴스-청주]청주시가 지난 25일 실시한 ‘2013년 청주시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에서 흥덕구 복대1동 김광우(행정7급) 주무관이 영예의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정보지식인대회는 스마트 전자정부를 이끌어갈 공무원의 정보 활용 능력 촉진과 수요자 중심의 최신 IT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는데 이번 대회에는 시 산하 5급 이하 공무원이 참가해 4시간여 동안 열띤 경쟁을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식정보화 시대의 행정환경 변화에 맞추어 정보화 종합지식 평가, 정보화 정책역량 평가, IT 퀴즈대회 3개 분야에 걸쳐, 최신 IT 트렌드, 국가 정보화정책, 정보화 전문지식과 창의적 정책 아이디어 등 IT기술을 활용한 종합적인 정보화 역량을 평가했다.

심사 결과 모든 평가에서 두루 우수한 성적을 거둔 김광우 주무관이 올해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녹색수도추진단 박철완 과장이 우수상을, 평생교육원 시립도서관 김경태 주무관과 상당구 성안동 이시나 주무관이 장려상을 차지했다.

이번 4명의 입상자들은 오는 7월 23일 충청북도 주최로 실시되는 대회에 청주시 대표로 참가하여 도 및 타 시군 선발자들과 중앙대회 출전자격 획득을 위해 또 한 차례 선의의 경쟁을 벌이게 된다.

청주시는 이들 수상자에게 8월 정례조회 때 표창장과 함께 부상으로 재래시장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