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미래교육연구소(연구소장 김태연)는 4월 5일(수)까지 챗GPT 연구강사를 모집한다.

최근 챗GPT 교육 수요에 따라 연구 강사를 모집하며, 양질의 교육을 위해 우수 연구 강사는 연구원 위촉 후 교육 연구는 물론 연구원의 자격을 갖춰 출강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23년 4월 5일(수)까지이다. 4월 17일, 19일, 21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 교육으로 기본 과정을 교육하고, 4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프라인 교육을 통한 심화 과정을 진행한다. 또한 4~5월 중 각 대학교 및 기관 교육에 참여하는 참관 교육을 실시해 교육 현장에서의 이슈 사항을 파악하고 연구 강사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에서는 ChatGPT이론 및 활용 실습교육, 생성형 인공지능 교육, API 및 코딩 활용 교육을 진행하며, 오프라인 교육에서는 프롬프트 연구 프로젝트 교육 및 강사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 한다.

함께하는 미래교육연구소(김태연 연구소장)는 정부 기관 및 대학교 등에서 챗GPT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연구 강사는 해당 강의에 참관하여 현장 경험을 통한 역량 강화를 할 수 있다.

사진 : 함께하는 미래교육연구소 제공

또한 챗GPT 연구 강사 과정 수료 후 강의 교안을 제공하며, 우수 연구 강사는 연구원으로 위촉되어 출강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교육 대상자는 ‘챗GPT 교육 후 연구 활동을 희망하는 자’로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되며, 교육비는 55만원(부가세 포함)이다. 교육 문의는 함께하는 미래교육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께하는 미래교육연구소

문의 : 010-4667-5525

메일 : edu.metabus@gmail.com

홈페이지 : http://www.eduwith.co.kr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