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영동감고을 라이온스클럽(회장 김혜진)이 지역사회를 보듬는 따뜻한 나눔과 봉사로 귀감이 되고 있다.

영동감고을 라이온스클럽은 사랑의 연탄봉사, 주말 환경정화 봉사, 장애인 반찬배달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주말을 활용해 국제라이온스협회 국제재단 ‘우리지역 임팩트 교부금 봉사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아동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 봉사를 진행하였다.

우리지역 임팩트 교부금(DCG) 봉사사업은 라이온(클럽회원)들에게 인도주의적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봉사를 위한 국제라이온스협회 국제재단(LCIF) 지원사업이다.

양강묵정지역아동센터를 사업대상으로 선정 후, 이용 아동들이 원활한 학습활동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열악했던 기존의 좌식 탁상을 책상과 의자로 교체했다.

또한, 기타 학용품 및 화장지 등 11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며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을 뒷바라지했다.

영동감고을 라이온스클럽 김혜진 회장은 ‘이번 물품 봉사를 지원해준 국제라이온스협회 국제재단과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를 통해 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