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평생학습관이 ‘무엇이든 배움터’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무엇이든 배움터’는 강사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뤄지는 사업으로 시민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지혜와 경험을 공유해 학습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쉬운 영어 노래교실’, ‘봄맞이 거실 정리’ 등 13개 강좌가 진행되며, 강좌별 자세한 내용은 청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육은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주 1회씩 최대 12주간 진행된다.
시는 선착순으로 205명을 모집할 계획이며, 학습을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청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학습비는 무료이며, 그 외 교재비나 재료비 등은 수강자가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평생학습관(☎201-401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지역 내 인적자원을 발굴하고 시민들과 함께 자신의 재능을 공유할 수 있는 사업을 통해 평생학습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겠다”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