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제이와이웨딩컨설팅 제공]
[포스터=제이와이웨딩컨설팅 제공]

제이와이웨딩컨설팅은 오는 25일과 26일에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박람회 장소는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186 나라키움 광주동구복합청사 103호에서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계약을 체결한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독점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이번 프로모션에는 50만 원 상당의 한복 무료 대여, 신랑 신부 맞춤 대여 등이 포함된다.

결혼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싶은 커플들은 이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복은 수 세기 동안 입어 온 한국의 전통 의상이고 한국 문화와 유산의 상징이다.

제이와이웨딩컨설팅은 웨딩박람회 행사 계약에 따라 한복 무료 대여를 통해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한국 문화를 특별한 날에 접목하고 평생 지속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제이와이웨딩컨설팅은 무료 한복 대여 외에도 신랑 신부를 위한 맞춤형 디자인도 선보이고 있으며 한복 맞춤형 디자인 서비스는 각 신랑신부들의 개인적인 필요와 선호도에 맞춰져 있어, 중요한 날에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느낄 수 있도록 하며 한복 디자인 과정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주도해 각 신랑신부들과 긴밀히 협력해 개성과 스타일이 반영된 독특한 한복 룩을 연출한다.

[포스터=제이와이웨딩컨설팅 제공]
[포스터=제이와이웨딩컨설팅 제공]

제이와이웨딩컨설팅 이주영 대표는 "우리는 다가오는 웨딩박람회에서 이 프로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우리의 목표는 커플들이 그들의 꿈의 결혼식을 만들도록 돕는 것이고, 우리는 무료 한복 대여와 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번 웨딩박람회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예비부부들은 오는 25일과 26일 웨딩박람회에 마련된 제이와이웨딩컨설팅 부스를 방문하면 되며 이 회사의 경험이 풍부한 웨딩팀이 모든 질문에 답하고 완벽한 결혼식 날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한편 제이웨딩컨설팅(JY Wedding Consulting)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웨딩 컨설팅 회사로 결혼식 계획, 웨딩 본식 장소 선정, 웨딩사진 촬영, 결혼예물 등 커플들이 완벽한 결혼식 날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드론항공 촬영 프로포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다년간의 경험과 고도의 기술을 갖춘 웨딩플래너 팀을 보유한 제이와이웨딩컨설팅은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