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진교 취재기자 제공] 마라나타스토리 이주몽 회장이 공,경매 강연하는 모습이다.
[사진=강진교 취재기자 제공] 마라나타스토리 이주몽 회장이 공,경매 강연하는 모습이다.

마라나타스토리는 매주 열리는 부동산 관련 및 공매 무료 세미나를 매주 일요일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96 H.K복합빌딩 8층 광주지사에서 오후 1330분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공,경매 관련 세미나에서는 최근 글로벌 금리 인상과 부동산 경기 침체로 고위험 사업장이 증가해 이에 대한 관리 필요성에 대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고객 맞춤형 투자 및 교육으로 실질적인 경제적 자유를 보장하는 안전자산투자는 부동산 공,경매가 좋다지만 잘못된 투자로 기회비용을 손해 보기도 한다.

특히, ‘부동산금융에 대한 이해와 현안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 마라나타스토리 이주몽 회장은 부자 마인드가 필요한 이유, ,경매에 대한 고정관념 깨기, 가장 안전한 공,경매 물건 투자하기 등 부동산 금융 관련 최근 금융 환경과 부동산 금융에 대한 이슈 등에 대해 강의를 이어갔고, ,경매 관련 업무 방향성 등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배우고 전문성을 한층 강화해 나갔다.

마라나타스토리는 부동산 및 프로젝트 공,경매 투자 부문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하여 부동산 임장팀을 별도로 조직하고, 앞서 공,경매 기본 원리를 쉽게 가르치는 김종필 교수를 영입한 데 이어 광주광역시 상무지구에 광주지사를 설립 등 부동산 및 공,경매 분야의 전문성과 저변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오고 있다.

또한, 마라나타스토리는 서울 본사와 마찬가지로 매주 교육 무료로 세션을 열어 쉽개 공,경매를 알 수 있게 궁극적으로 유튜브채널 놀라운공매 채널로 공,경매에 관련 다양한 정보 퀄리티를 제공하고자 현재 구독자(8만 명) 10만 명을 바라보며 노력하고 있다.

 

마라나타스토리 광주지사 양국진 대표는 지금까지 30년 동안 교육사업을 진행하며 부도 이루고 명예도 얻었지만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하여 스피치 전문 강사들을 영입하는 등 전문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계속해왔지만 코로나19로 인해서 10개 이상 스피치학원 지사를 정리하며 동시에 내부적으로도 직원 감축으로 정리하며 인생 최대 위기를 겪으면서 부동산의 가치를 느끼며 광주광역시 지역 최초 공,경매 학원을 개원하고 공,경매 관련 정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부동산 경기 하강 위기를 극복하고 부의공동체로 성장하는 기회를 얻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