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고유빈)은 3월 2일(목), 대전동부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바른 인성과 가치관을 갖춘 동부 관내 초·중학생 15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작은 손길 사랑 나눔(LOVE Together)’은 ‘함께 해孝 우리 마을 인성교육’의 세부 사업이다.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직원들은 2022년 4월부터 매월 CMS로 장학금을 모금하였다. 모금된 장학금 삼백만 원(3,000,000원)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장학금으로 기탁하였으며, 3월 중에 관내 초·중학생 15명에게 전달될 것이다.

 최근 학교폭력 및 청소년범죄의 증가로 미래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바른 인성과 가치관 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바른 인성과 가치관을 가진 학생들을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직원들이 「작은 손길 사랑 나눔(LOVE Together)」 동행 장학금을 모금하고 있다. 이러한 동행 장학금 모금 및 기탁으로 바른 인성 실천이 확산될 수 있도록 본 사업은 앞으로도 꾸준히 추친할 예정이다.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고유빈 교육장은“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을 통해서 관내 학생들이 꿈과 자신감을 가지고, 바른 인성을 갖춘 전인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