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여섯 번째 순서인 ‘중앙윈드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윈윈콘서트’가 24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진행한다.

중앙윈드오케스트라는 안동지역에서 클래식 관악기를 전공한 전문 관악예술단체이다. 화려하고 웅장한 관악기의 특유한 울림으로 지역민들의 클래식 문화향유에 기여하고자 노력해왔다.

이번 공연에는 악기 내부의 관을 진동시켜 소리를 내는 목관악기, 금관악기의 섬세하고 화려한 멜로디와 웅장하고 파워풀한 관악기를 바람에 비유하여 화려한 바람소리, 아름다운 바람소리, 즐거운 바람소리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또한, 관악기 클래식을 어렵게 느끼지 않도록 세미 클래식, 대중가요. 영화음악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플루트, 오보에, 튜바, 클라리넷, 트럼본 등 다양한 종류의 금관 및 목관악기를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23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중앙윈드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윈윈콘서트’의 관람료는 전석 5,000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