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30209() ‘()아연푸드장아연 대표는 서울동부지부 법무보호위원으로 자원봉사활동중인레이디 플라워안혜숙 대표의 소개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지부장 한순옥)를 방문하여 공단의 법무보호복지사업에 대해 안내를 받았다.

장아연 대표는 기술교육원 영상을 시청하고 공단의 보호사업 분야에 대한 설명을 청취하는 등 법무보호위원으로서 활동하게 될 사업 분야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서울동부지부] 레이디 플라워 안혜숙 대표와 아연푸트 장아연 대표가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에 방문하여 사업 소개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서울동부지부] 레이디 플라워 안혜숙 대표와 아연푸트 장아연 대표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에 방문하여 한순옥 지부장에게 사업 소개를 받고 있다.

장아연 대표는 현재청춘꼬마김밥프랜차이즈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한식 및 조리 과정을 통해 인생 제 2막을 준비하는 출소자 및 보호관찰대상자들에게 취·창업에 대한 자립의지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각종 노하우를 전수 할 수 있도록 서울동부지부와 협력하기로 하였다.

 

[사진제공=서울동부지부] 왼쪽부터 레이디 플라워 안혜숙 대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한순옥 지부장, 아연푸트 장아연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동부지부] 왼쪽부터 레이디 플라워 안혜숙 대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한순옥 지부장, 아연푸트 장아연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주로 보호관찰사회봉사수강 및 갱생보호 등 체계적인 사회 내 처우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람들을 지도하고 보살핌으로써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안정적인 사회복귀를 지원하고 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업 및 지부소식은 아래의 주소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자원봉사 신청은 지부 방문 또는 유선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홈페이지 주소: http://www.koreha.or.kr

서울동부지부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dongbu5181

서울동부지부 트위터 주소: https://twitter.com/koreha_songpa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