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동 마을복지추진단에서는 2023년 새해를 맞아 2월 1일부터 3월 말까지 ‘행복 태화동 만들기’에 동참할 단원을 확대 모집한다.
태화동 마을복지추진단은 2021년 12월 10일 <담장 너머 웃음꽃 피는 태화동> 이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주민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력을 통해 주민의 욕구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마을복지계획을 수립하여 충실히 사업을 추진해 왔다.
지난해 ‘담장 도색 및 벽화 그리기 사업’,‘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 사업’, ‘어르신 스마트폰 활용 교육’, ‘홀로 사는 청장년 도시락 지원 사업’등 특색있는 사업들을 추진하여 「2022 안동시 마을복지계획 추진사례 공유회」에서 복지마을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올해 마을복지계획 추진 2년 차를 맞이하여 단원을 확대 모집하여 더 많은 주민의 참여와 협력을 이끌어 내고, 주민과 마을의 욕구를 세심하게 살펴 다양한 사업을 보다 내실 있게 수행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
김태명 추진단장은 “지난해 마을복지사업 실행을 위해 힘써 주신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아울러 앞으로 새로이 모실 단원분들과 함께 행복한 태화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