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성상생마을협동조합’은 지난 2일 평곡4리 마을회관에서 협동조합 창립총회를 개최하여 음성천연가스발전소 주변지역 지원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한 시작을 알렸다. 이날 대회에는 음성읍 평곡1리, 평곡2리, 평곡4리, 석인1리, 석인2리 및 소이면 충도1리 등 6개 주변마을 이장과 임원, 주민 등 30명이 참석했다.
협동조합의 초석을 다질 초대 이사장 자리에 유두종 평곡1리 이장을 선임하였고, 이 외에 평곡2리, 평곡4리, 석인1리, 석인2리, 충도1리 이장님들께서 당연직 이사 임원으로, 감사에는 강혁서 평곡4리 개발위원장이 정해졌다. 아울러, 회의에서는 여러 안건과 함께 창립 취지문 채택, 정관 승인의 건 등을 가결했다.
유두종 초대 이사장은 “음성천연가스발전소 건설사업 때문에 주민들에게 많은 역경과 고난이 있었지만, 이제는 지역주민과 음성군 그리고 한국동서발전(주)과 함께 협력·소통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