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희원플라워 제공] 왼쪽부터 희원플라워 김주관대표 전속 쇼핑호스트 백지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희원플라워 제공] 왼쪽부터 희원플라워 김주관대표 전속 쇼핑호스트 백지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희원플라워는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동산로 22 2층 오후 2'희원플라워와 전속 쇼핑호스트 위촉'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JKL클래스아카데미는 많은 사람이 홍보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도 그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공동으로 액티브시니어 쇼핑호스트 교육을 서울지역과 광주지역을 개설함으로서 라이브머커스를 시작하는 시니어 비즈니스에 활력을 불어넣고 5060세에게 힘을 실어 주고자 진행하고 있다.

이어 백지윤 쇼핑호스트는 전 과정을 출석하고 수료한 자에게는 JKL 2기 수료와 장학생 선발과 쇼핑호스트로서 수도권과 호남권에서 이루어지는 라이브커머스 참여 활동 우선 자격이 부여되며 스텝으로도 활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JKL클래스아카데에서 신청하면 된다.

[포스터=더블티컨설팅 제공]
[포스터=더블티컨설팅 제공]

교육 내용은 라이브커머스 개론, 기획력, 상품별 고객분석, 상품 판매전략, 큐시트, 스토리보드, 전달력, 표현력, 라이브커머스 시작 전에 준비사항, 방송 옷차림, 컬러코칭, 카메라 시연, 상품 판매 실습 코칭 등을 진행하게 된다.

전속 쇼핑호스트 위촉장을 받은 백지윤 씨는 희원플라워와 함께 일하며 앞으로 대내외적으로 희원플라워와 플라워향기의 상호발전을 위해 재능기부와 함께 트렌드에 맞추어 쇼핑호스트로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