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 개강 브랜딩의 필수 ‘네이버 인물 등록 특강‘ 마련
미션 완수 시 50% 환급 제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가 ()4차산업혁명연구원 산하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원장 최재용)ESG경영대학에서 브랜드 레벨업 코스 1기를 26()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26, 13, 20일 매주 월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비대면 줌 강의로 진행되어 전국 어디서나 수강 가능하다. 227일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오프라인 수료식 및 저녁식사로 네트워킹의 자리를 갖는다.

강의 내용은 네이버 인물 등록, 전자책 쓰고 네이버 검색되기, 1회의 오프라인 온라인 컨설팅, 블로그 특강 및 블로그 포스팅 10일 챌린지,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하기로 브랜드 레벨업을 위한 다양한 교육 주제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본 과정의 가장 큰 장점은 정해진 시간 외에도 수시로 궁금한 내용을 카톡으로 질문하여 1:1 지도가 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수강생들은 수업 시간 외에도 자유롭게 멘토들에게 질문을 하며 밀착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미션 내용으로는 214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블로그 포스팅을 하며 스스로를 브랜딩 하는 것과 227일까지 전자책 목차를 작성하고 원고를 10페이지 작성하는 것이다.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과 전자책을 내도록 도와주며 브랜드 레벨업을 시켜주는 과정이다.

최재용 원장은 이번 여름 폭우 등에서 볼 수 있듯이 기후변화 위기의 심각성을 전 국민이 깨닫기 시작했고, 공무원 교육원부터 유치원에 이르기까지 ESG 관련 강의 요청이 늘어나고 있어서 ESG강사양성과정을 운영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번 브랜드 레벨업코스는 ESG강사양성과정에서 강사로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돕고, 네이버 인물 등록, 전자책 쓰기, 블로그 포스팅 챌린지를 통해 강사로서 스스로를 브랜딩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한다.

2월 6일 네이버 인물 등록 특강 포스터
2월 6일 네이버 인물 등록 특강 포스터

첫 수업인 26일 저녁 8시부터 10시는 네이버에 이름을 검색했을 때 나올 수 있도록 네이버 인물 등록 특강을 진행한다. 강의는 메타버스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ESG경영대학 김수연교수가 진행하며, 스스로 네이버에 인물 등록을 할 수 있도록 상세히 알려준다.

21일간 수강료는 10만 원으로 미션 완료 시 5만 원을 환급해 주고 있다. 신청방법은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을 검색해 교육문의를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