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파일(주), 사랑의 성금 1,000만원 기탁
성우파일(주), 사랑의 성금 1,000만원 기탁
  • 황인홍
  • 승인 2023.01.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 영동군 용산면 소재 성우파일(주)(대표 김용길)이 27일 용산면사무소를 찾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성우파일(주)은 기초공사에 사용되는 고강도 콘크리트 제품, 블록 등의 제조업체로 영동군에 장학금과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성금을 전달한 강성수 이사는 “우리 주변의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성우파일이 둥지를 틀고 있는 영동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서우종 용산면장은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장기불황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역의 도움이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