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학습관, ‘학부모 열린강좌’ 분야별 강사 공개 모집
대전평생학습관, ‘학부모 열린강좌’ 분야별 강사 공개 모집
  • 손혜철
  • 승인 2023.01.23 0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평생학습관(관장 권태형) 학부모지원센터에서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다회차 강좌인 ‘학부모 열린강좌’의 강사를 1월 25일(수)부터 2월 9일(목)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사 모집 분야는 6개 분야(학습지도, 진로적성, 독서지도, 감정코칭, 정보화교육, 심리이해)이며 모집인원은 분야별 각 1명씩 총 6명이고 교육은 상·하반기로 나누어 기별 4회차로 운영된다.

 강사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해야 하고 강의 경력은 1년 이상, 연간 40시간 이상(공고일 기준) 경력이 있어야 하며 코로나19 상황 등에 따라 비대면 강좌 병행 운영 시, 온라인 비대면 강의 진행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자는 1개 교육분야만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누리집(www.dllc.or.kr)과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학부모지원과로 문의(☎220-0574)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권태형 관장은 “학부모의 자녀교육력 강화와 자녀이해력을 높이기 위한 학부모 열린강좌의 강사 모집에 우수한 강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