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한국수자원공사, 설명절 맞아 석성면에 생필품 기부
부여군 한국수자원공사, 설명절 맞아 석성면에 생필품 기부
  • 이경
  • 승인 2023.01.20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중부권지사(지사장 윤이수)물사랑나눔단은 최근 설 명절을 맞이해 석성면 소재 어려운 저소득 10가구에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

한국수자원공사는 매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석성면 내 이웃을 위해 생필품을 기탁하며 이웃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윤이수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중부권지사장은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소외된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하였다.

조성준 석성면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와 경기 침체로 나눔의 손길이 부족한 상황에서 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주신 한국수자원공사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건전한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 노력하여 나눔 실천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