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4일 시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가 사단법인 4차산업혁명연구원 & MIT ESG경영대학 공동 주관

[포스터=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
[포스터=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각국에서는 환경과 건강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ESG(Environmental, Social and Corporate Governance)’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ESG 실천을 위해 각국에서는 많은 연구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어 무엇보다 ESG 실천이 절실한 때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가 사단법인 4차산업혁명연구원과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 그리고 MIT(Metaverse Institute of Technology) ESG경영대학은 공동주관으로 ‘2023 메타버스·ESG경영대상대상자를 공모한다.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 최재용 원장은 시간이 갈수록 전 세계적으로 ESG에 대한 필요와 실천이 더 강하게 요구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4차산업혁명연구원과 MIT(Metaverse Institute of Technology) ESG경영대학과 공동주관으로 이 상을 마련해 ESG 실천에 대한 의지를 공고히 하고 이 분야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신 분들의 노고를 높이 사고자 이 상을 마련했다라고 취지를 전했다.

공모전 대상자 선정을 위해 개인은 물론 지자체, 기업, 협회, 단체, 기관 등을 대상으로 오는 131()까지 신청을 받아 전문가의 심사를 거치게 된다. 이후 시상식은 오는 24() 오전 11시 서울역 센트럴빌딩에서 진행하며 시상 내역은 메타버스 대상, ESG 경영대상 등이다.

시상자는 파이낸스투데이, 머니투데이 등 인터넷 경제지 등에 취재 보도를 통해 활약상이 홍보된다. 또한 이날 수상자에게는 ‘MIT디지털융합최고위과정무료수강의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공적조서 양식 및 기타 문의는 포털사이트 검색 창에서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