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불교방송(사장 이선재)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에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그 가운데 제작진이 직접 부탄을 방문해 촬영한 설특집 로드다큐멘터리 ‘지구상의 마지막 샹그릴라 부탄 – 행복의 비밀을 찾아서’가 1월 21일(토) 21:30에 첫 방송한다.

부탄은 외부의 접근을 쉽게 허락하지 않는 거친 지형을 가진 히말라야 동쪽 끝에 유치한 불교왕국으로 그곳 국민들은 잘 사는 것보다 모두가 함께 행복하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나라이다.

BBS 불교방송은 설특집 로드다큐멘터리를 통해 지구상에 마지막의 남은 꿈의 낙원, 샹그릴라로 표현되는 부탄을 탐방해 부탄의 문화와 부탄의 현재이자 미래인 아이들의 일상과 꿈을 살펴보고 그들의 행복의 비밀을 찾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불교계 최초 로드다큐멘터리 ‘지구상의 마지막 샹그릴라 부탄 – 행복의 비밀을 찾아서’는 BBS TV로 설 연휴 기간인 1월21일(토) 21:30, 1월22일(일) 12:30, 1월23일(월) 21:30에 방송한다.

BBS TV은 전국 케이블TV와 GENIE TV(232번), SK BTV(296번), LG U+(276번), 스카이라이프(180번) 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각 지역 TV 채널과 방송 편성의 자세한 안내는 BBS 불교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