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하동군,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이경
  • 승인 2023.01.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동군은 설 명절을 맞아 오일장날인 17일 하동공설시장에서 공무원, 유관기관, 사회봉사단체 합동으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했다.

이번 장보기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위축된 소비심리로 인한 지역 상권의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민관 합동으로 마련됐다.

이날 하승철 군수를 비롯해 김은수 농협 군지부장 등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공무원 등이 시장통을 돌며 장을 봤다.

하승철 군수는 설 명절에 사용할 과일·나물 등의 제수용품과 생활용품 등을 구입하고 추석 대목 시장을 찾은 주민들과 상인들을 격려했다.

또한 이날 시장을 찾은 유관기관·사회봉사단체 임직원과 공무원들도 제사 물품과 생활용품을 구입하고 경기침체로 힘들어하는 상인, 주민들과 덕담을 나누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하승철 군수는 “코로나 장기화와 물가상승 등으로 침체된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어려운 시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장보기를 마련했다”며 “군민들도 전통시장에 많은 관심을 갖고 품질 좋은 하동 농특산물을 싸게 구입하고 풍성한 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